PC를 업그레이드하느라 파산할 필요는 없다. 당연하게도, 멋진 새 노트북과 1,500달러짜리 그래픽카드가 언론에 많이 오르내리고 있지만, 현실적으로 PC가 그리 싸지 않을 것입니다는 것이다. 지난 몇 년동안 제공망 문제로 인하여 완전히 새로운 PC를 구입하는 것이 어려워졌다. 다행스럽게도 PC가 아직 돌아간다면 서둘러서 수백 달러를 들여 새로운 PC를 구입할 이유가 없다.
주요 PC 하드웨어에 소액을 투자하면 향후 몇 년 동안 강도 높은 PC 성능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그런 업그레이드 방법은 주로 100달러 미만이며, 느리고 오래된 PC에 새로운 목숨을 불어넣는다. 이 상황은 전략적이어야 하고, 특정 시스템에 최고로 적합한 곳에 투자해야 완료한다.
최대로 눈에 띄는 곳에서 실시끝낸다. PC가 여전히 기계식 하드 드라이브로 실행되는 경우, SSD로 교체하면 완전히 새로운 컴퓨터처럼 느껴질 것이다. SSD는 PC에 신기한 속도를 가미해 부팅 기간, 파일 전달 및 전반적인 시스템 응답 빠르기를 획기적으로 촉진시킨다.
SSD와 요번 기사에서 논의되는 모든 하드웨어는 덜 알려진 아을템을 검색하면 좀 더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다만 유명 PC 하드웨어 제조기업에서 멀어지면 안정성과 지원 면에서 도박을 하는 것이다. 이를 감당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면 유명 제조회사의 하드웨어를 고수하는 편이 좋다.
사용 최소한 저장 공간이 빠듯한 유저에게는 희소식이다. 하드 드라이브는 여전히 더욱 저렴하다. 즉각적인 7,200rpm으로 회전하는 1TB 웨스턴디지털 블루 하드 드라이브는 아마존에서 40달러에, 4TB WD 블루 드라이브는 88달러에 판매되고 있을 것이다(4TB 상품은 5,400rpm으로 더 느리다).
컴퓨터에서 다체로운 작업을 한순간에 실행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경우, 메모리 부족이 원인일 수 있습니다. 2GB RAM은 최신 윈도우 시스템이 원활하게 실행되는 데 필요한 최소 사양이며, 4GB 메모리를 장착한 PC라 하더라도 여러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12개의 크롬 탭을 열어두거나, 일부 백그라운드 프로세스가 있는 게임을 실행하는 경우 속도가 느려질 수 있을 것이다.
SSD와 마찬가지로 메모리 또한 저렴하다. 다행히 공급망 문제에 효과를 받지 않았다. 8GB DDR4-3200 RAM(2x4GB)은 약 50달러, 데스크톱 PC의 경우 16GB 70달러 수준이다. 킹스턴, 지스킬(G.Skill), 커세어(Corsair)와 똑같은 믿을만어떤 제품을 백링크 구매된다. 확장 가능한 메모리 슬롯이 있는 노트북의 경우, DDR4-3200의 4GB SO-DIMM은 약 25달러이며, 8GB는 약 40달러다.
PC에 적합한 유형의 메모리를 선택해야 한다. RAM은 여러 패키지로 제공끝낸다. PC에 어떤 유형의 RAM이 있는지 확인하는 최대로 간단한 방법은 탁월한 CPU-Z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다운로드한 다음, 메모리 탭을 열고 유형 옵션을 찾는 것이다.
느린 PC는 오래된 프로세서의 결과일 수 있을 것이다. 불행히도 CPU 교체는 종종 메인보드까지 교체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덕분에 금액이 많이 든다. 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습니다. 특출나게 AMD 기반의 시스템을 사용되는 경우 매우 그렇다.